Unreal Engine
언리얼엔진_나이아가라(에너지볼 제작3)
황금마이
2021. 12. 9. 18:23
1. 전기 이미터 제작
1) 나이아가라 기존 노드 복사
2) Mesh Renderer - 머티리얼을 만든 전기 머티리얼로 바꾸기
3) Intialize Particle - Lifetime의 수치를 변경해주기
4) Emitter State - Loop Duration Mode를 Infinite로 하기
5) 파티클 업데이트 - Update Mesh Orientation 추가
Update Mesh Orientation : 메쉬를 돌리는 노드
Rotation Vector | 어느 방향으로 돌릴지 |
Rotation Rate | 얼마나 시간차를 두고 돌릴지 |
6) 이펙트의 색을 변경하기 위해 번개 머티리얼에 Particle Color노드를 추가하고 이미시브에 연결
7) Particle Color의 알파와 GeneratedBand를 Multiply로 연결한 뒤 오파시티와 연결
8) 나이아가라의 Intialize Particle - Color에 값 조절(발광)
9) 구의 이미터 업데이트 - Loop Behavior를 Infinite로 해주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