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1. 시퀀스 만들기
- 시퀀스 만드는 방법
1) 시네마틱 - 레벨 시퀀스
마스터 시퀀스 : 레벨 시퀀스를 모두 모을 수 있는 시퀀스
2) 애니메이션 - 레벨 시퀀스
1) 레벨 시퀀스 3개 만들어 주기
2) 마스터 시퀀스 더블 클릭 해주고 샷트랙 추가 해주기
3) 샷 - 레벨 시퀀스1 추가 해주기
4) 레벨에 캐릭터 올려두기
5) 다시 시퀀서로 돌아와서 트랙 - 액터를 시퀀서로 - 원하는 액터 불러오기
6) 애니메이션에서 캐릭터 뼈대에 맞는 애니메이션을 추가할 수 있음
7) 시네마틱 - 시네 카메라 액터에서 카메라 레벨에 추가해주기
8) 카메라 선택 - 오른쪽 마우스 클릭 - 파일럿 선택하면 카메라 화면으로 볼 수 있음
10) 카메라 선택후 액터 시퀀스에 추가 해주기
11) 카메라의 Transform에서 카메라의 움직임을 키 프레임 찍어 줄 수 있음
'Unreal Engine' 카테고리의 다른 글
언리얼엔진_라이팅의 개념 (0) | 2021.05.27 |
---|---|
언리얼엔진_애니메이션(4) 블랜드 쉐입 심화 / 총쏘기 (0) | 2021.05.26 |
언리얼엔진_애니메이션(3) 공격모션 연결하기 (0) | 2021.05.26 |
언리얼엔진_애니메이션(2) 애니메이션 공격 모션 몽타주 (0) | 2021.05.26 |
언리얼엔진_Substance Painter와 머티리얼 연동 (0) | 2021.05.25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