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Unreal Engine

언리얼엔진_라이팅예시

황금마이 2021. 5. 27. 16:15

※ 레이트레이싱 켜주기

레이트레이싱상태에서는 빛들을 모두 무버블로 함

 

1) 하늘 만들어주기

 

2) 전등 빛들 모두 무버블로 만들어주기

 

3) 설치한 라이트(5개)잡고 이동해주기

 

4) 랜턴의 불빛들 꺼주기

 

5) 5개의 빛들 스테틱으로 만들기

 

6) Godray에 맞춰서 directional light 맞춰주기

 

7) 월드세팅에서 라이트매스 초기화해주기

 

8) 빌드 해주기

 

9) 간접 라이팅 반사 수 15로 해주기

 

10) 라이트매스 임포런스 볼륨 가져와서 크기 맞춰주고 빌드 해주기

 

11) 스카이 라이트 켜주고 스테이션어리로 해준뒤 빌드 해주기

 

12) 스카이라이트 값을 올려 공간을 밝게 해주기

 

13) 랜턴 2개와 불에 point라이트 설치 후(스테이셔너리로) 파일로 묶어주기

 

14) 각 랜턴빛들 수정

 

15) 라이팅에 다양성을 주기 위해 천장부분에 라이트 추가

 

16) 라이트 매스 바꿔주기

 

17) 통나무의 빛 수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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