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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 언어설정
1) 편집 - 에디터 개인설정

2) 언어 탭에서 원하는 언어로 바꿔 주기

2. 폴리지
배경의 디테일을 살리는데 중요한 툴 (자연물)
1) 퀵셀에서 원하는 풀 다운로드 받기
→ 만약 파일이 변경 되었으면 반드시 설정에서 export setting 위치 변경 해주기


※ LOD
모델링의 디테일
보통은 퀵셀에서 다운 받을 때 LOD는 1~2번 까지 쓴다
(나머지는 끄고 익스포트 하는 편이 좋다)




→ 멀어질수록 모델링의 변화가 있음
- LOD 수정하는 방법
1) 변하게 하고자하는 모델링의 스테틱 메쉬로 들어간다

2) LOD에서 스트리밍되는 LOD와 LOD개수를 변경해준다

스트리밍되는 LOD 수 : 원하는 LOD 수 까지 입력하면 멀리 떨어져도 그 LOD만큼만 보임
수를 넣은 후에 번경내용 적용 눌러주기
≫ 다운받은 모든 모델링의 LOD를 각자 수정해줘야 하기 때문에 처음 퀵셀에서 다운 받을 때 LOD를 적게 받는 것이 좋음
2) 모드 - 폴리지


3) LOD를 낮춰서 고정한 Static Mesh들을 폴리지 부분에 넣어주기

4) 페인트로 칠해주기
(폴리지 부분에서 선택된 모델링만 무작위로 심을 수 있음)

- 폴리지의 크기 / 회전 등등 수정하는 방법
1) 변경을 원하고자 하는 모델링을 선택해준다
선택을 하지 않으면 변경이 안됨

2) 값을 조절해준다

밀도 : 한 번 칠할 때 얼마만큼 빽빽하게 채울 것인지
Scale X : 최대 최소 키를 설정해 주면 그 안에서 랜덤하게 심어짐
Ground Slope Angle : 땅의 기울기에 맞게 심어짐
ex) Ground Slope Angle을 45로 해놓으면 45도 이하의 기울기의 땅에만 심어짐
Random Pitch Angle : 얼마나 회전된 만큼 랜덤하게 할 것 인지
- 단일
돌 같이 큰 오브젝트 들은 폴리지에 넣어놓고 크기와 회전 조절 후 단일로 그려주면 한개씩 랜덤하게 그려짐
단, 단일로 그릴 때는 폴리지 1개 만 선택해서 그려주는게 자연스러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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