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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 내부 광선 제작

1) 이전에 만들었던 번개 머티리얼 복사

 

2) 복사한 머티리얼에 TextureCoordinate의 UTiling의 값을 1로 바꾸기

 

3) Noise 값 수정

 

4) GeneratedBand - Width의 Default Value의 값을 변경하여 얇게 해주기

 

5) 나이아가라 빈공간 - 이미터 추가 - Simple Sprite Burst(Scale Color는 삭제)

 

6) Spawn Burst Instantaneous - Spawn Count의 수를 3으로

 

7) Sprite Renderer - Material을 복사한 광선 머티리얼로 넣어주기

 

8) 구 이펙트에 맞게 내부 광선의 크기를 Initialize Particle - Sprite Size에서 조절해주기

 

9) 이미터 프로퍼티 - Local Space 체크

 

10) Emitter State - Loop 값 변경

 

11) 파티클 스폰 - Sphere Location - Sphere Radius의 값을 조절해서 구안에 형성되도록 만들기

 

12) 회전 값을 주기 위해 Initialize Particle - Sprite Rotation Mode를 Random으로 변경

 

13) 깜박이는 효과와 크기 차이를 위해 Lifetime과 Sprite Size Mode를 Random Uniform으로 바꾼 후 수치 변경

 

14) Spawn Burst Instatntaneous - Spawn Count를 5로 변경하기

 

15) 광선의 발광을 위해 Initialize Particle - Color 값을 변경

 

16) 광선의 타이밍을 잡기 위해 Emitter State - Loop Duration의 값을 변경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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