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1. 외부 큰 광선 제작

1) 외부광선 노드 복사

 

2) Spawn Burst Instantaneous - Spawn Count의 수치를 조절하여 광선의 수를 줄이기

 

3) 광선의 스피드와 광선의 길이 조절

 

4) Point Force의 값을 줄이기

 

5) Initialize Particle - Lifetime 변경

 

6) Sphere Location 에서 지름의 길이와 겉표면이 아닌 전체에 이펙트가 형성되게 하기

 

7) 큰 광선이기 때문에 빛의 세기를 강하게 줌

 

8) Emitter State - Loop Duration의 값을 올려서 생성 시간 사이에 공백두기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
링크
«   2024/05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