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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 블루프린트(액터), 머티리얼, 랜더 타깃 만들기

 

2) 블루프린트 - 이벤트 그래프 - 커스텀 이벤트 추가

 

3) Draw Material to Render Target 노드 형성 후 Texture Render Target - RT_Baking을 Material - M_Baking 연결

 

4) Construction Scrip로 넘어가 Bake 함수 노드 형성

 

5) 머티리얼에 textureCoordinate와 Noise 노드 추가

 

6) Append와 벡터1 노드를 Noise노드와 연결

 

7) 노이즈를 이미시브에 연결하고 노이즈의 머티리얼 표현식 노이즈 수치 변경

 

8) 랜더타깃의 사이즈 변경해주기

 

9) 블루프린트에 들어가서 컴파일 클릭하면 랜더 타깃이 변경됨

 

10) 랜더 타깃에 우클릭 - 스태틱 텍스처 생성 

 

11) 만들어진 택스처의 Compress Without Alpha 선택 후

Compression Setting - Default (DXT1/5, BC1/3 on DX11) 선택

 

12) 머티리얼에서 모든 노드 삭제 후 만든 텍스처 노드 불러오기

 

13) 텍스쳐 노드 우클릭 - 텍스처 오브젝트로 변환

 

14) NormalFromHeightmap 노드 추가 후 이미시브에 연결

 

15) 블루프린트에서 컴파일 클릭하면 랜더 타깃이 변경됨

 

16) 랜더 타깃에 우클릭 - 스태틱 텍스처 생성

 

17) 노말 맵과 텍스처 맵 형성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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