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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배치된 액터 바꾸기
1) 변경되었으면 하는 액터 선택
2) 바꿀 모델 선택
3) 아웃라이너에서 변경 되었으면 하는 액터에 오른쪽 마우스 클릭 - 선택된 액터를 다음으로 대체
4) 이름은 그대로고 모델만 변경된 것 확인
1. 애니메이션
1) 마켓플레이스에서 애니메이션 스타터 팩 다운받기
2) 시퀀서에 액터 넣어주기
3) 애셋의 애니메이션 넣어주기
(다운 받은 모션을 사용하기 위해 액터 번경해줬음)
4) 두개의 애니메이션을 겹치면 자연스럽게 블랜딩 되서 애니메이션이 됨
- 애니메이션 교체하기
교체되길 원하는 애니메이션에서 오른쪽 마우스 - 프로퍼티에서 교체
- 마지막 모션에서 멈추고 싶다면
마지막 애니메이션 선택 - 프로퍼티 - When Finished 변경해주기
2. 시퀀서에 이팩트 넣기
1) 이팩트를 원하는 곳에 배치
2) 시퀀서에 이팩트 넣어주기
- 불 이팩트가 꺼져있다가 켜지게 하고 싶으면
1) 이팩트 트랙 - Actor Hidden In Game
2) 비저빌리티의 v를 꺼준 키프레임에서는 꺼지고 켜주면 불길이 살아남
- 이팩트에 다른 이팩트 넣어주는 방법
1) 이팩트의 트랙 - ParticleSystemComponent
2) ParticleSystemComponent 트랙 - Template
3) 원하는 부분에 키프레임 생성 후 Template에 이팩트 변경하면 해당 시간에 이팩트를 변경해줌
- 마커 찍어 이동하기
마커 : 손쉽게 해당 프레임으로 이동할 수 있음
단축키)
M : 마커 찍기
Ctrl + Shift + < / > : 해당 마커로 이동
3. 랜더링 하기
1) 카메라 선택 - Post Process 에서 효과들을 넣을 수 있다
2) 뽑고싶은 카메라 선택 후 버튼 누르기
3) 확장자 / 음향 / 해상도 등등 설정할 수 있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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