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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 Blender
1) 편집 - 환경설정 - 키맵에서 Industry Compatible해주면 맥스와 마야랑 키가 똑같다

2) 에디트 모드로 해주면 점,선,면 편집해 줄 수 있음

3) 익스트루드

3) 인셋

4) 베벨

5) 루프

6) 스컬프트 모드 (zbrush)

※ 캐비넷 만들기

- 피봇을 가운대로 옮기고 싶을 때

- uv 펴기
1) 오브젝트를 리셋해주기

2) UV 자동으로 피기(Ctrl+A 눌러서 모든 면이 선택하고 해야함)

여백을 0.01로 주면 그만큼 떨어져서 펴짐

3. 서브스페인터
1. 만든 캐비넷 불러오기

2. 사진 넣는 방법
1) 사진 불러오기


2) 프로젝션 만들고 레이어 만들어서 칠해주기
다끝나면 배이스 컬러 빼줘야 함

3. 언리얼에서 적용하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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