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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 콘텐츠 브라우저
모든 콘텐츠들은 레벨(= 월드, 맵, 씬 배경)에 배치할 수 있음
→ 실질적인 작동을 할 수 있게 함
→ 배치된 에셋들은 액터(= 오브젝트, 프랍)라고 부름
- 라이브러리에 있는 파일 추가하는 방법
1) 에픽게임즈 런처 - 라이브러리 에서 원하는 파일 선택
2) 애셋을 추가시킬 프로젝트 선택 후 프로젝트에 추가
3) 콘텐츠 브라우저에 콘텐츠 탭에 애셋이 추가 됨
※ 프레임 줄이기
라이팅 제외하면 프레임이 향상됨
2. Infinity Blade Grass Land 맵 살펴보기
- 블로킹 볼륨
플레이 시 캐릭터가 바닥에 떨어지는 걸 막아줌
- 풀
- 풀의 애니메이션
직접 애니메이팅 한 것이 아닌, 머티리얼에서 살짝 움직임을 준것
→ 따로 애니메이팅이 필요가 X
+ 물 표현 역시 머티리얼로 표현함
물 표현 머티리얼
- 터레인(랜드 스케이프 툴)
간단한 지형을 생성하는 데 사용하는 툴
→ 땅의 높낮이나 색을 간편하게 바꿀 수 있음
(랜드 스케이프 용 머티리얼을 따로 가져와야 랜드 스케이프를 만들 수 있음)
- 깃발 애니메이팅
언리얼에서 애니메이팅을 넣기 위해서는 Skeletal Mesh를 적용해야 함
하지만 애니메이팅 역시 머티리얼로 적용할 수 있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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